광고

대전시립무용단, 춤으로 그리는 동화 '벌거벗은 임금님'

신정식 기자 | 기사입력 2023/03/18 [08:04]
대전예술의 전당 앙상블 무대에 올리다.

대전시립무용단, 춤으로 그리는 동화 '벌거벗은 임금님'

대전예술의 전당 앙상블 무대에 올리다.

신정식 기자 | 입력 : 2023/03/18 [08:04]

▲ 대전시립문용단 '벌거벗은 임금님' 공연 포스터  

  © CRS NEWS

 

대전시립무용단 기획공연 춤으로 그리는 동화 벌거벗은 임금님공연이 오는 329부터 41까지 4일간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무대에 오른다.

 

춤으로 그리는 동화36개월 이상 어린이를 위한 공연으로 동화 속을 옮겨 놓은 듯한 무대와 익살스런 안무, 구연동화가 어우러져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교훈을 주는 대전시립무용단의 브랜드화 된 어린이 무용극이다.

 

안데르센의 명작동화벌거벗은 임금님은 인간의 허영심과 어린아이의 순수함이 대비돼 교훈을 주는 작품으로 강영아, 유재현 단원이 각각 안무와 연출을 맡았으며, 김융정의 동화구연이 더해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작품의 줄거리는 사치스러운 임금님이 세상에서 제일 멋진 옷을 만들라고 명하자 재단사들이 꾀를 내어 어리석은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는 특별한 옷을 만들었다고 속여 행차에 나서게 한다.

 

행진하는 모습을 본 어린아이가 임금님이 벌거 벗었다고 소리치자 보이지 않은 옷을 입고 보이는 척을 했던 자신의 행동에 부끄러움을 느끼게 되었고, 이로 인해 겉모습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는 큰 깨달음을 얻어 이후 나랏일을 잘 돌보는 임금이 되었다는 이야기이다.

 

본 공연은 329일, 30일, 31일, 4월 1일 총 7회에 걸쳐 진행된다.

 

36개월 이상 입장 가능하며, 전석 5000원으로 대전시립무용단 홈페이지, 대전예술의전당,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매와 인터파크 콜센터를 통한 전화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립무용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crs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대전시립무용단, 벌거벗은 임금님 관련기사목록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