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운인공지능고등학교, 지역사회에 '선플친절가게' 캠페인 전개

이광열 기자 | 기사입력 2023/11/25 [19:26]
“지역 경제 활성화와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 조성에 기여”

광운인공지능고등학교, 지역사회에 '선플친절가게' 캠페인 전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 조성에 기여”

이광열 기자 | 입력 : 2023/11/25 [19:26]

▲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선플친절가게 CU광운대기숙사점, 뚝배기, 선플친절가게 선정을 위해 회의하는 광운고 학생들, 미식성 사장에게 친절선플가게상을 수여하고 있는 학생들.

 

광운인공지능고등학교(교장 김도봉) 전자기술반&참빛선플누리단 동아리 학생들은 CU광운기숙사점, 뚝배기집, 미식성 등 학교 인근 가게들에 청소년이 선정한 친절선플상을 수여하고 가게 입구에 선플친절가게스티커를 부착했다고 25일 밝혔다.

 

선플친절가게프로젝트는 학생들이 청소년들에게 친절한 가게를 투표로 선정하고, 청소년들이 직접 가게를 방문하여 상장과 선플친절가게 스티커를 전달함으로써 친절한 가게를 홍보하고 지역경제살리기에도 기여하는 캠페인활동이다.

  

▲ 광운인공지능고등학교 학생들이 선정한 친절선플가게상.  © CRS NEWS


선플친절가게 캠페인을 지도한 광운인공지능고등학교 정지욱 교사는 지역사회에서 생활 밀착형 선플 활동을 통해서 학생들이 선플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아름답고 행복한 인터넷 세상을 만들어 가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선플 캠페인에 참가한 광운Ai고등학교 전자기술반&참빛선플누리단 단장 박진표 학생은 우리 학생들이 많이 다니는 가게 사장님에게 연말에 특별하고 뜻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생각에 보람있는 일은 한 것 같아 뿌듯하고 재미있는 활동이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