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심리교육협회, 명리심리와 타로심리 상담사 자격증 등 개설

이광열 기자 | 기사입력 2024/04/08 [20:10]
100% 온라인 강의, 온라인 시험으로 4~6주 과정으로 진행

한국심리교육협회, 명리심리와 타로심리 상담사 자격증 등 개설

100% 온라인 강의, 온라인 시험으로 4~6주 과정으로 진행

이광열 기자 | 입력 : 2024/04/08 [20:10]

 


한국심리교육협회는 사주팔자, 오늘의 운세, 만세력 등의 명리학 공부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명리심리상담사 자격증, 타로심리상담사 자격증 등 개설된 온라인 강의 120여종 자격증 종류를 홈페이지에 무료회원 가입 시 3과정까지 전액무료수강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리심리상담사 자격증 과정은 사람이 태어난 생년월일시를 토대로 태어날 때부터 가지는 기질을 통해 장점, 단점을 알고 진로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는 과정으로 사주 명리학 배우기에 관심 있는 이들이나 MBTI성격유형 검사, 애니어그램 테스트 등 성격검사 및 심리검사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추천되는 자격증 과정이다.

 

개설된 모든 강의는 100% 온라인 강의, 온라인 시험으로 진행되며, 4~6주 과정으로 구성되어 스마트폰, PC, 노트북으로 자유롭게 수강 할 수 있으며, 명리심리상담사 과정은 4주 단기 과정으로 시간, 공간에 제약 없이 수강 할 수 있으며, 교재, 예상문답 파일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취득 하는 모든 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국가기관인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등록된 협회에서 자격증이 발급되어 취업 시 이력서, 자기소개서에 기재가 가능하며, 홈페이지에 취업정보센터를 운영하여 전국의 채용정보를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 하여 무료 제공하고 있다.

 

한국심리교육협회에는 색채, 미술, 원예, 타로심리상담사 자격증을 비롯해 MBTI자격증 및 애니어그램 자격증으로 심리분석상담사, 애니어그램분석사 등 다양한 심리 검사 기법을 배워 볼 수 있는 다양한 강좌가 개설되어 있으며, 120여종 강의 중 3과정까지 무료수강 할 수 있다.

 

개설 과정 및 무료수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유선 상담 및 카카오톡 상담을 무료로 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